동영상 LED전광판 알아보기

 

온라인광고시장은 마케팅의 흐름이 글=>그림=>동영상으로 이미 넘어갔습니다.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도 하루에 동영상을 보는 시간이 얼만큼 늘었는지 생각해보시면 동영상이 우리 생활에 얼마나 파고들었는지 쉽게 이해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옥외 광고에 동영상을 접목하는 것은 일부 대기업을 제외하고는 접근이 어려웠습니다. 대기업들은 옥외광고, TV, 라디오, 전단지, 온라인, 페이스북등 모든매체에 광고를 합니다. 날마다 저 광고를 보는 사람은 광고의 내용이 각인이 되겠지요~ 그러다 어느날 내가 필요하다고 느낄 때 각인된 상품의 이미지가 떠오르게 됩니다. 그만큼 반복적인 노출은 광고에서 엄청나게 중요합니다. 

 

하지만 작은 기업에서는 동영상광고를 하고 싶어도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첫번째로는 동영상 LED전광판이 워낙 바쌌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는 전광판이 있다고 해도 그 안에 넣을 동여상 컨텐츠를 제작이 너무 어렵고 이 동영상들을 제작하는 비용이 너무 비쌌습니다. 

 

하지만 시대는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작은 기업들도 동영상전광판을 적용할 수 있을 만큼 전광판가격이 많아 다운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쉬운 툴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제가 동영상을 하나 보여드리겟습니다. 위 동영상이 무엇으로 만들었을까요?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파워포인트로 단 5분만에 만든 영상입니다.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한 분들은 아래에 5분만에 동영상만들기 템플릿 신청을 해주시면 보내드립니다.

 

동영상템플릿신청하기

 

이러한 이유로 이제는 작은기업에게도 동영상광고를 할 수 있는 여지가 생겼습니다.실제로 그렇게 광고하고 있는 사진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광고라는 것이 단순히 표현만 한다고 해서 눈에 뜨는 것은 아닙니다. 어떻게하든지 눈에 띄게 해야 하는데 눈에 띄게 할려면 다른 사람들과는 다른 방법을 샤용하여야 합니다. 

 

옥외광고에서 눈에 띄게하는 방법은

 

1.    모양을 틀리게 한다. 

2.    크기를 크게한다. 

3.    깜박거리거나 아주 밝게한다. 

4.    움직이는 동영상을 활용한다.

 

이정도의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는 눈에만 띄는 것이 아니라 구매를 하게 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위의 모양을 틀리게하고, 크기를 크게하고 깜박거리게하고 움직이게 하는 것은 눈에는 띄게할 수는 있지만 구매하도록 그사람의 마음을 움직이지는 못합니다.

  

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그 안에 들어가있는 내용입니다. 맛있어보이는 음식사진, 날씬한 여성몸매, 활기차고 건강해보이는 사람들 그것을 자세하게 표현해주는 메시지들입니다. 이건 메시지들이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하고, 이 자극들이 반복되면 고객들의 뇌에 각인되고 우리의 고객이 될 확률이 많아 지게 됩니다. 

 

어떠세요? 동영상전광판을 고려해보시지 않으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