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라이트의 LED전광판활용법 소책자안내

  


 

크고 밝은 전광판은 시선을 집중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만으로 고객에게 우리의 제품을 어필하는 것은 부족합니다. 왜냐하면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을 해야 합니다. 고객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래의 동영상을 한번 봐주시겠습니까?

 

 

 

위 동영상으로 저희가 드리려는 말씀이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같은 내용의 광고문구라도 어떻게 표현하느냐에 따라서 효과는 엄청나게 차이가 나게 됩니다. 

 

LED전광판을 활용해 매출 증대의 효과를 보시려면 사장님의 상황에 맞는 크기와 해상도, 밝기를 선택 해서 LED전광판을 설치해야 하며, LED전광판을 활용 할 수 있는 약간의 마케팅 능력이 필요 합니다
 
간단히 예를 들어 설명 드리자면 샐러리맨들의 점심고객을 주고객으로 하는 상가지역에서 장사하는 식당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전광판문구A에 비해 전광판문구B는 고객을 "점심메뉴를 고민하는직장인"으로 타케팅을 하였고, 직장인들이 공감할 수 있는 문제제기의 메시지를 던지고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 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추가하여 또 다른 혜택을 제공하고 행동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이 문구는 실제로 테스트 해 봤던 문구이며, 평소대비 점심매출이 130%정도 상승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문구들을 스스로 생각해 낸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저희 샤인라이트은 오랫동안 LED전광판을 취급하면서 LED전광판을 설치하시고 효과를 많이 보셨다는 사장님과 그렇지 못한 사장님들을 봐왔습니다.

 

그러다가 효과를 많이 보시는 고객님들의 공통점을 연구하고저희의 마케팅지식을 접목하여 매출을 2배 늘려주는 LED전광판 활용방법에 대한 소책자들을 작성하였습니다.

 

이 소책자를 통해서 사장님들의 매출증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