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샤인라이트의 김이칠 부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인연은 샤인라이트에서 LED전광판을 설치한 천안 유량동의 옥모텔 사장님입니다.

 

 


 

 

 

샤인라이트는 천안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옥모텔도 천안 유량동이라는 곳에 위치해있는데 출근길마다 매번 지나치는 곳이었습니다. 사거리에 위치해있어서 매번 신호를 기다리면서 둘러보던 그런 곳이었습니다.

 

저는 전광판 관련 일을 10여년 정도 했습니다. 그렇다보니 괜찮은 거리를 볼 때마다 하는 생각의 대부분이 "저기에 전광판 놓으면 괜찮겠다.","저기 저 전광판은 아무래도 위치를 잘 못 선정한 거 같은데.." 와 같은 생각들입니다. 직업병이겠죠. 

 

옥모텔 앞 사거리의 신호를 기다리면서 드는 생각도 마찬가지로 "저기에 전광판 설치하면 효과가 좀 있을 것 같은데?" 였습니다. 생각만 했을 뿐인데 옥모텔에서 금년 6월에 연락이 왔습니다. 

 

 

옥모텔의 LED전광판은 그렇게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LED전광판을 설치하기 위해선 주변 지리와 각종 여건을 종합하여 고민해보고 그 다음에 설치에 들어가야 하는데 사실 이곳은 출근길에 매번 봤던 곳이라 비교적 쉽게 설치 지점을 선정할 수 있었습니다. 

 

또 사장님은 처음엔 옥상에만 설치하신다고 하셨는데 갑자기 수를 늘리셔서 "갑자기 왜 이러실까.." 싶을 정도로 당혹스럽긴 했지만, 그래도 저희에겐 매우 감사한 일이었습니다. 

 

사장님! 감사합니다! 사업이 꼭 번창하시길 바라면서 이만 글을 마칩니다.